요즘 이곳 저곳에서 따뜻한 소식이 많이 전해진다.
바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wf, 장길자 회장)에서 소외된이웃,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을 나누는 사랑나눔 소식이다.
이번 소식은 인천 남동구 구월1동 주민센터에 쌀, 라면, 김, 참치, 세제 등 식료품을 전달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 인천남동지부가 21일 인천 남동구 구월1동 주민센터에 쌀, 라면, 김, 참치, 세제 등 식료품을 전달했다.
위러브유는 설, 추석 등 명절때마다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위안잔치 개최, 홀몸노인가정 위문, 이미용 봉사, 쌀 및 연탄 나눔 등을 통해 어르신 공경과 이웃사랑의 미덕을 실천했다.
타국에서 어렵게 살아가는 다문화가족과 외국인근로자 가족을 초청해 한국 전통문화를 체험하고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인천에서는 올해 추석을 맞아 남동구, 부평구, 서구, 남구, 연수구 등 각지에서 홀몸노인가정 등 소외된 이웃들이 모처럼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쌀, 떡국 떡, 식료품 등을 지원했다.
구월1동 주민센터 권기덕 동장은 "이웃을 생각하는 여러분의 정성을 그대로 담아 홀몸노인가정, 모자가정 등 어려운 이웃 20세대에 전달하겠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사랑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 회장)의 소식으로 따뜻함이 전해지고 사랑이 꽃피어 오른다.
후끈~~ 후끈~~
어려운 이웃분들이 많은데 작은손길이지만 큰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마음만큼은 정말 풍요로우실것같아요☺
답글삭제나누는 마음이 아름다워요
삭제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 회장)가 있어서 힘이 납니다.*^^*
삭제이웃을 돌아보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이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