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되면 기대되는 행사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입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사랑을 전해온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올해 16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고통받는 이웃들의 아픔을
노래로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소식을 전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은 2015년 12월 13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했다. 16회를 맞는 이날 콘서트에는 필리핀, 방글라데시, 튀니지, 불가리아 등 각국 외교관을 비롯해 각계 인사들과 위러브유 회원, 시민 등 1만5000여 명이 참석했다. 해마다 개최되는 이 콘서트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재난과 질병, 가난 등으로 고통 받는 이웃들의 아픔을 노래로 다독여 주는 행사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심장병·희귀난치병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를 비롯 한부모가정, 독거노인가정, 소년소녀가정 등 총 91가정에 어머니의 마음으로 생계비와 의료비를 지원했다. 장길자 회장을 중심으로 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활동은 ‘어머니의 사랑’을 근간으로 한다. 사랑의 콘서트는 물론 사랑 가족걷기대회, 헌혈하나둘운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 사랑의 연탄 배달 등 어머니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 곳곳을 찾아가며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은 제16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1부 기금전달식에서 장길자 회장이 수혜자에게 수혜증서를 전달하며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건네는 장면이다.⊙ 출처_월간조선
따뜻한 격려의 마음이 이곳까지 느껴지네요^^
답글삭제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있어서 따뜻하시죠^^
삭제따뜻한 격려의 마음이 이곳까지 느껴지네요^^
답글삭제좋아요~~
삭제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있다는 것은 우리들에게 너무나도 행복하고 따뜻한 일입니다.
답글삭제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느낄수 있어요
삭제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고통받는 이웃들의 마음에 희망을 주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새생명사랑의콘서트입니다.
답글삭제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