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8일 금요일

새생명 콘서트~해마다 사랑나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지난 일요일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에서 새생명콘서트를 개최했었는데요~^^
2006년에 개최되었던 새생명사랑의 콘서트 뉴스를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해마다 연말에 개최되는 회장 장길자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새생명콘서트


어린이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주고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아름다운 마음이 모여 사랑의 음악회를 마련한다.
(사)새생명복지회(현재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는 오는 22일 오후 6시 30분, 성남시 분당구청 앞 잔디광장에서 제7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1부 기금 전달식과 2부 사랑의 콘서트로 진행된다.
새생명복지회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탤런트 김성환의 사회로 진행되는 2부 사랑의 콘서트에는 복지회 홍보대사인 영화배우 김보성과 옛이야기의 주인공 김규민을 포함해 백미현, 남궁옥분, 이승훈, 윤태규, 김조환, 김제훈 등이 초대가수로 출현해 새 생명을 위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를 예정이다. 또, 탤런트 박철도 행사에 참여해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새생명복지회(회장 장길자)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대동맥개존증이라는 심장판막협착증으로 3차 수술을 기다리고 있는 이호현(6, 서울 종로구 창신동) 어린이를 비롯해 심장병·희귀병·난치병 어린이와 소년소녀가장 등 40여 명의 어린이들에게 수술비와 치료비, 학자금 등 약 6천만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새생명복지회 장길자 회장과 이순재 후원회장을 포함해 복지회 이사진, 김문수 경기도지사, 이대엽 성남시장, 신현갑 분당 구청장 등 내ㆍ외빈과 수혜 대상 어린이와 가족, 그리고 새생명복지회 회원과 성남시민 등 1만5천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새생명복지회 관계자는 "가을날 오색의 단풍이 산야를 곱게 물들이듯 도심 한복판에서 울려 퍼지는 사랑의 노래가 그늘진 이웃들의 마음을 따스한 사랑의 빛으로 물들이는 희망의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새생명복지회는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와 '사생대회' 등 어린이복지를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부천 세종병원과의 자매결연을 통해 국내외의 심장병 어린이들에게 의료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인천일보
/김도연기자 blog.itimes.co.kr/do94


해마다 새생명콘서트를 통해서 다시 일어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힘내시고 꿈과 희망을 잃지않으셨음 좋겠습니다~♡

댓글 9개:

  1. 진한 감동과 사랑으로 이어지는 새생명사랑의콘서트가 이웃에게 가족과 같은 사랑으로 전해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사랑으로 체워지니 사랑이 꽃피어나네요^^

      삭제
  2. 매 해년마다 연말마다 이처럼 대형 콘서트가 열리는 것이 쉽지는 않는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 회원님들 정말 정말 대단합니다.^^ 더욱더 사랑이 꽃피었으면 합니다.

    답글삭제
  3. 병마와 싸우고 있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희망을 주는 새생명사랑의콘서트입니다.

    답글삭제
  4. 해마다 열리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어머니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이 느껴집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