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1일 금요일

(국제)위러브유 속에 담긴 장길자 회장님의 특별한 메세지!

장길자 회장님의 인터뷰중 일부를 발췌하였습니다☺


‘위러브유’라는 말이 참 정겹게 들립니다. 이 말 속에 담겨 있는 특별한 메시지는 무엇입니까.

_ 우리는 물질적인 도움은 물론 ‘항상 당신 옆에는 당신을 사랑하고 걱정하고 기도하는 또 다른 가족이 있으니 용기를 내어 열심히 씩씩하게 살아가라’는 응원의 마음을 ‘위러브유(We love you)’라는 말에 담아서 전합니다. 
말뿐 아니라 이웃을 걱정하고 이웃들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회원들의 마음은 진심입니다. 이런 진심이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말에 담겨 전해지면 ‘그래 나는 외롭지 않아. 나를 사랑하고 걱정해주는 또 다른 가족이 있으니까’라는 생각으로 늘 마음이 든든해지겠지요. 
자신이 누군가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존재라는 것을 알게 되면 당연히 힘이 솟게 마련입니다. 이웃들에게 그런 정신적인 버팀목이 되어주고 마음의 위안이 되어주고자 하는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배어 있는 말이 바로 ‘위러브유’입니다. 우리 단체(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는 이웃들이 마음에 희망과 용기를 주는 이 ‘위러브유’라는 말을 전 세계인의 가슴속에 끊임없이 심어줄 예정입니다.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전통 문화체험의 장으로 사랑나눔한마당 개최. ⓒ뉴스한국
장길자 회장님과 외국인 근로자, 국제위러브유회원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께서는 30년 동안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희생하고 봉사하면서 살아오셨는데 힘들지 않았는지요.


_ 이웃을 돕다 보면 내 시간과 노력 등 많은 것을 희생해야 할 때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혀 힘이 들지 않을 수는 없지요. 하지만 어려움이 크면 클수록 힘이 들면 들수록 보람과 기쁨도 비례해서 더 커지는 법이지요. 저뿐 아니라 누가 알아주기를 바라고 하거나 시켜서 하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국제위러브유 우리 회원들은 늘 웃으면서 내 일처럼 부지런히 봉사에 임합니다.
한 사람에게 나누어준 사랑이 두 사람에게, 두 사람에게 나누어진 사랑이 네 사람에게, 갈수록 커지는 것을 지켜보면서 자녀들이 하나둘씩 태어나는 것처럼 기뻤습니다. 요즘도 가진 게 없지만 이웃을 위해 작은 것이라도 나누고 싶다며 찾아오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뉴스한국 인터뷰 일부발췌


저도 힘들때 혼자가 아니라는 생각을 해야겠다고 장길자회장님의 인터뷰를 보면서 생각하게되었습니다♡
항상 위러브유! 라고 응원해주는 장길자 회장님과 우리 국제위러브유 회원분들이 있기에 하루하루 힘이납니다~~!

위 러 브 유!!♡



댓글 3개:

  1. 타인을 위한 생각하는마음이 꼭 어머니의마음 같네요^^

    답글삭제
  2. 타인을 위한 생각하는마음이 꼭 어머니의마음 같네요^^

    답글삭제
  3. 나를 걱정해 주고 챙겨주는 다른 가족이 있다는 것!!! 바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