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5일 금요일

2008 새생명걷기대회를 개최한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사랑의 물펌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ntl.We Love U Foundation;IWF 회장 장길자)가 아프리카 대륙에 사랑과 희망의 생명수를 전하고자 가족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2008년 5월 25일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 제1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가 바로 그것. 이날 대회에는 맑고 푸른 물처럼 물결색깔 티셔츠를 맞춰 입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서울지역 회원 1만여명이 참가해 지구촌 사랑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주최하고 보건복지가족부와 부천세종병원이 후원한 이날 행사는 '사랑의 펌프로 솟아나는 기쁨을 온 세상에'라는 슬로건 아래 가난한 나라에 생명의 물을 전달하고 세계적인 현상인 물 부족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이날 행사를 통해 콩고, 가나,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아프리카 지역 물 부족 국가에 설치될 펌프와 물 저장시설을 지원하는 POP를 해당나라 대사관과 유엔측에 전달했다. 



행사를 마련한 장길자 회장은 "지구촌을 살리자는 뜻을 담아 물 부족현상으로 고통 받고 있는 아프리카 가족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한다"며 걷기대회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1천 명에서 1천500명이 수동 펌프 1개에 의지해 살아가는 아프리카 지역의 비참한 모습을 설명하며 "하나인 지구 안에 살고 있는 인류는 한 가족입니다. 아프리카의 가족을 살립시다. 작은 물방울을 모아서 내를 만들고 그 내를 모아서 강을 만들어 아프리카로 보냅시다. 작은 한 방울의 물들이 모이고 모이면 그들에게는 생명의 강이 될 것입니다."며 회원들의 행보를 격려하고 아프리카를 향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했다.



인천일보/조혁신기자

댓글 6개:

  1. 사랑의마음이 보여져 따뜻하곳에 함께 하고싶어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사람은 따뜻한 곳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삭제
  2. 사랑의마음이 보여져 따뜻하곳에 함께 하고싶어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따뜻한 사랑입니다.

      삭제
  3. 아프리카, 아메리카, 아시아,...... 우리 모두가 관심가져야 할 나라들 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온 인류가 행복해질때까지 항상 움직입니다.^^

    답글삭제
  4. 물부족으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사랑의 물펌프이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