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을 찿아 위로와 격려 그리고 힘을 더해드리는 따뜻함이 언론을 통해서도 보도가 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소식을 들여다볼께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어머니의 사랑나눠
인천등 전국서 도움의 손길
추석같은 큰 명절이 되면 더욱 외롭고 힘든 소외된 이웃들에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이라 위러브유)가 어머니의 마음으로 도움의 손길을 전하면서 훈훈함을 주고 있다.
위러브유(회장 장길자)인천남부지부는 21일 인천 남동구 구월1동 주민센터에 쌀,라면,김,참치,세제등 식료품을 전달했다.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인천남동지부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이 어머니의 사랑으로 위로와 기쁨을 느끼며 행복한 한가위를 보낼수 있기를 바란다"고 취지를 전했다.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 회원 유미영(52)씨는 :어려운 때일수록 함께 하는 이웃이 있으니 힘내시라"며 "밋있는 밥과 음식으로 모두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면 좋겠다"고 이웃들을 격려했다.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이번 추석을 맞아 인천뿐 아니라 수도권과 광주,부산,창원,군산,태백등 전국 곳곳에서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나누고 있다.
이를 통해 저소득가정,한부모가정,조손가정,장애인가정,소년소녀가정,다문화가정,독거노인가정등이 이웃간의 정을 느끼며 즐거운 한가위를 보낼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설,추석등 명절이 되면 사회적 무관심과 외로움으로 더욱 마음이 시린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왔다.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위안잔치 개최,독거노인가정 위문,이.미용봉사,쌀 및 연탄 나눔 등을 통해 어르신 공경과 우웃사랑의 미덕을 실천했다.
또한 타국에서 어렵게 살아가는 다문화가족과 외국인 근로자 가족을 초청해 한국 전총문화를 체험하고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경험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인천에서는 올해 추석을 맞아 남동구,부평구,서구,남구,연수구등 각지에서 독거노인가정등 소외된 이웃들이 모처럼 훈훈한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쌀,떡국떡,식료품등을 지원했다.
이에 구월1동주민센터 권기덕 동장은 "이웃을 생각하는 여러분의 정성을 그대로 담아 독거노인가정,모자가정등 어려운 이웃 20세대에 전달하겟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어머니의 사랑으로 인류복지를 이루고자 하는 목표로 지역사회,국가,나아가 세게 곳곳에서 어려움에 처한 지구촌 이웃들을 돕는 글로벌 복지단체다.
예기치못한 재난과 빈곤,질병등으로 고통받는 세계인들을 위해 아동,청소년,노인복지,사회복지,긴급구호 등 포괄적인 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 회원들은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으로 병든 지구환경을 깨끗하게 변화시키고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혈액부족으로 위태로운 이들의 생명을 살리는데 동참하고 있다. 인천에서도 인천항, 문학경기장을 비롯해 전철역, 공원, 거리 등에서 클린월드운동을 전개하고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응급환자들을 구조하는 등 여러 활동을 해왔다.
한편,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지난해 4~5월 세월호 침몰사고 피해자 가족들을 위해 약 20일 동안 하루 24시간씩 약 1만2000인분의 무료급식 자원봉사를 실시해 그들의 고통을 위로한 바 있다.
슈퍼태풍 하이옌의 피해로 초토화된 필리핀에 초등학교, 고등학교 건물 2개 동을 건립해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도 했다. 올해 4월 대지진으로 엄청난 피해를 입은 네팔 국민들을 위해 천막과 쌀, 생수, 라면 등 1억원 상당의 긴급구호품을 지원했다. 동시에 네팔 현지 회원들이 피해복구, 사상자 구조 등 자원봉사에 팔을 걷어붙이며 재난현장에서 희망을 일으키는데 솔선수범했다.
핵가족화, 개인주의화로 삭막해지는 요즘 이웃을 가족처럼 여기고 어머니의 사랑을 베푸는 위러브유(회장 장길자)의 나눔 행보가 국내외 곳곳에서 소통과 화합의 끈이 되고 있다.
추석명절을 맞아서 아름다운 나눔의 손길이 시작되고 있군요~~
답글삭제역시 위러브유~
매력덩어리 같죠^^
삭제매력덩어리 같죠^^
삭제매력덩어리 같죠^^
삭제이번 명절에도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이네요
답글삭제훈훈해집니다^^
삭제훈훈해집니다^^
삭제